여러가지 리뷰 (Review)

로직 프로 x 레슨생의 알라딘 ost 편곡!! 좋네요~

WIXX 2019. 8. 20. 01: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윅스입니다!

레슨생의 알라딘 편곡 영상이 올라왔네요~

알라딘 저도 영화관에서 봤는데요, 정말 음악이 좋았어요~

윌스미스 보고 빵 터졌지만.. ㅎㅎㅎ

레슨생의 카피, 커버, 영상음악 등등 영상을 만들어서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채널은 바로

https://www.youtube.com/channel/UCYr-gfD0o1QJgBRGWEcWJGQ

레슨생이 레슨을 하면서 어떻게 음악의 방향을 정할지 고민중일때

저는 주저없이 유튜브 활동을 추천합니다.

누가 보든 안보든, 자신을 알리는 수단이 되기때문이죠.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레슨생도 있긴 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유튜브를 추천합니다.

이번에 커버, 편곡한 ost 는

 

이 곡입니다.

클래식 작곡을 전공한 레슨생이라서, 현악으로 된 편곡을 했네요~

차분하고 듣기 좋아요!!

그리고, 카피, 커버 등등 다른 영상들도 있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이렇게 4개월 가량의 레슨을 하고 이제 자신만의 컨텐츠를 찾고 활동을 하기 시작하기도 합니다.

레슨문의 : 카카오톡 아이디 jwi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