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연말 세일에 추가로 구매한, 이펙터 플러그인들 추천 👍

WIXX 2023. 12. 3. 14: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윅스입니다.

요즘들어 믹싱 마스터링 의뢰가 조금씩 들어오고 있네요.

 

음악 제작도 하고있지만 믹싱 의뢰가 저는 좀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클라이언트 분들이 마음에 들어하실때 뿌듯하더라구요.

 

최근에는 해외 클라이언트들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한것 같습니다.

 

연말 할인 때가 지나면 분명 후회할것같은 플러그인들, 눈여겨 왔던 플러그인들을 드디어 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두개의 플러그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CLARIPHONIC MKII 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아는사람은 다 아는 플러그인인데요,

마스터링이나 믹스버스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사운드를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플러그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대체할수있는 플러그인을 열심히 찾아봤었습니다. 근데.. 없습니다.. 이 느낌이 안납니다.

 

저는 결국 구매할 생각을 했고, 원래 가격이면 199 달러이지만 할인해서 99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두번째로 구입한 플러그인은 Seventh Heaven 입니다.

리버브 플러그인이구요,

이것도 역시 다른 여타 리버브 플러그인이랑은 사운드가 다릅니다.

 

M7 이라는 모델의 리버브 하드웨어를 시뮬레이션했는데요, 

사운드 듣고, 비교하는 다른 플러그인이랑도 들어보고, 반해버렸습니다.

 

이 버전보다 한단계 위인 프로페셔널 버전이있는데요,

그것은.. 훨씬 옵션이 좋지만.. 비쌉니다...

저는 이걸로도 만족합니다.

 

49달러입니다. 할인가격입니다.

혹시, 두고두고 자연스로운 리버브를 사놓고 싶다. 근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으면 좋겠다. 가성비.

그렇다면 이거 추천드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연말까지 할인하는걸로 알고있으니,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 해보세요~

 

 

 

 

 

이상, 플러그인 구입기 였습니다.

 

 

 

 

#리버브 #추천 #플러그인 #m7 #마스터링 #쿠쉬오디오 #선명도 #사운드 #음악 #노래 #믹싱 #악기 #미디 #편곡 #작곡 #녹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