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레슨생의 앨범이 스포티파이 플레이리스트에 실렸네요

WIXX 2021. 10. 12. 1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윅스입니다.

오늘 스포티파이로 음악 듣다가 메인화면에 숨겨진 재능의 음악들이라고 해서 플레이리스트가 떴는데요,

한번 들어볼까~하고 들어가보니,

레슨생의 앨범도 실려있네요. ㅎㅎ 반가웠습니다.

 

앨범을 꾸준히 내고있는 레슨생입니다.

레슨한지는 꽤 되었습니다.

 

 

 

위에 화면이 스포티파이 메인에떴던 플레이리스트입니다.

아주 잘 들었네요 ㅎㅎ

 

 

 

 

 

 

#레슨 #미디 #작곡 #플레이리스트 #스포티파이 #메인 #화면 #리스트 #신인 #재능 #로직 #로직레슨 #미디레슨 #후기 #음악 #노래 #작품 #아티스트 #알앤비 #힙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