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꿀팁] 단 1~2분만에 크롬/사파리 브라우저 광고 없애기 방법

WIXX 2021. 4. 15. 17: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롬이나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나오는 광고들이 거슬리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광고가 나오더라도 참고 보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음악 작업할때에 레퍼런스 참고하기 위해서 유튜브를 틀었지만, 광고때문에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경우가 꽤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단 1~2분이면 해결 가능하니 따라해보세요!

자, 이제 광고를 제거 해서 바로바로 내가 원하는 작업이나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시죠!

[크롬]

먼저, 오른쪽 상단에 점 3개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메뉴중 도구 더보기 가 있습니다.

확장프로그램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왼쪽 상단에 줄 3개 짜리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왼쪽에 메뉴가 뜨게 되는데요,

아래의 웹스토어 열기를 눌러주세요.

자, 그러면 이제 웹스토어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제 스토어 검색하는 부분에서 adblock 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여러 종류의 애드블록 프로그램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상단 오른쪽에 확장 프로그램 더 보기를 눌러주세요.

자, 이제 다 됐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애드블록은 녹색으로 '추가됨' 의 마크가 있는 것들입니다.

원하시는 애드블록을 클릭하시고 확장프로그램 추가를 하시면 끝입니다.

이제, 보기 불편한 광고들을 없애시고 깔끔한 브라우저 창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사파리]

다음은 사파리 입니다.

사파리의 상단 메뉴에서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상단에 확장프로그램이 있죠?

이곳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확장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가 추가 해 놓은 확장 프로그램들이 보이네요.

아래 오른쪽에 확장프로그램 더 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앱스토어가 열리게 됩니다.

여기서 검색에서 바로 adblock 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애드블록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애드블록으로 충분하니, 무료버전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받아 놓은 애드블록 위 사진을 참고 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모든 설치가 끝나면, 다시 사파리의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사진에는 애드블록 목록에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체크가 안되어있다면 체크해주세요.

자, 이제 사파리를 껐다가 다시 키면 적용이 되어있을겁니다.

 

 

 

 

크게 어렵지 않죠?

이렇게 한번 설정해 놓으면 광고없이 편안한 유튜브 시청과 광고없는 사이트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꿀팁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크롬 #사파리 #브라우저 #광고 #없애는법 #보기 #설정 #환경설정 #불편 #사이트 #유튜브 #시청 #건너뛰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