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저스틴 비버 앨범 전곡 카피하기 프로젝트 !! Justin Bieber - Deserve You 인스트루멘탈

WIXX 2021. 4. 13. 01: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스틴비버의 Deserve You 를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만든 트랙은 정말 따라하기 힘든 사운드였습니다.

어려운만큼, 공부하기 좋은 트랙이였습니다.

 

이번에 나온 저스틴비버의 앨범 전곡 카피하기 목표는 정말 잘 시작한것같네요.

수많은 곡들중에 고르고 골라서 앨범에 실리게 되었을 테니말이죠.

팝 솔로곡은 이 카피 트랙 연습이면 올해 많은 곡들을 참고해서 만들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소스들의 특징들을 익힌것을 레슨생분들에게 팁으로 전수해주어야 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드럼 소스들을 제공해 주어야 겠네요! ㅎㅎ

레슨생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 이정도의 희생은 아무것도 아니죠!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레슨문의 : 카카오톡 jwi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