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직 프로 X 미디 레슨

로직프로 미디 레슨 자작곡 만들기 레슨 신청 - 제주도에서 온라인 신청

WIXX 2024. 6. 23. 15:47
728x90
반응형

 

 

"선생님 안녕하세요 ㅎㅎ 저 20년도에 제주도에 서 원격레슨 받았던

이라고 합니다 ! 혹시 000 기억하시나요..?

다름이아니라 제가 원격레슨을 다시 받고 싶어서 연락드렸습니다,, 공무원 준비 2년하고 합격해서 일한지는 1년정도 됐는 데 그 시간동안 미디를 놓고 있어서 거의 다 까 먹은 상태라 기초부터 다시 배우고 싶어서요...

혼자 다시 해보려니까 더 오래걸리고 막막해서 다시 수업을 받고 싶은데 가능하다면 연락주세 요 선생님 !!! 그리고 많이 늦었지만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

 

 

 

와 공무원이 되고 적응 하고나서 음악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부럽네요~

시간을 돌리고싶다~ 으어~

 

 

다시 열심히 달려봅시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주도 #원격레슨 #기억하시나요 #연락드렸습니다 #공무원준비 #합격 #미디 #기초부터 #배우고싶어요 #혼자 #막막해요 #수업 #가능하다면 #연락주세요 #결혼축하드려요 #공무원 #음악 #다시시작 #부럽네요 #시간을돌리고싶다 #다시열심히 #달려봅시다 #로직프로 #미디레슨 #제주도 #온라인 #원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