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야마하 YAMAHA #USB - #MIDI #인터페이스 #UX - #16 #구매 #후기 (지인 부탁 - #일본 직구)

WIXX 2021. 6. 1. 23: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윅스입니다.

 

 

오늘은 미디 인터페이스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사 하고나서 구매한 88건반, 네 야마하 건반이였습니다.

 

저는 아직도 [YAMAHA] #야마하 #S90ES 의 #터치감 과 #피아노 #사운드 를 잊지 못합니다.

 

야마하 특유의 #부드럽고 #묵직한 터치감을 저는 너무 좋아했습니다.

 

#서울 로 #상경 하기 위해 팔았지만 말입니다.. ㅜㅜ

 

 

 

이번에 이사하면서 구매한 야마하 #P - #85 건반.

 

저는 처음엔 몰랐습니다. 시중에 나온 요즘 미디 인터페이스와 #호환 이 안된다는걸...

 

#중고 로 싸길래 덜컥 구매 해버렸지요..

 

 

미디 인터페이스 가지고 있던걸 #연결 해보니, 안되는 겁니다. ㅜ

그래서, #고장 이 났나? 해서 #다른 #모델 을 #구매 했는데 역시 이것도 안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구글링 을 해봤습니다.

이미지 썸네일 삭제

UX16 - 개요 - 야마하 - 대한민국

인터페이스 케이블

kr.yamaha.com

하.... #야마하 #전용 미디 인터페이스가 아니면 안된다는 겁니다. 절망,,,

 

 

이걸 다시 #되팔고 다른 모델을 #중고 로 알아보고 사야 하고...저는 엄두가 안났습니다.

 

그래서 알아 보았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

 

응? #가격 이...? 진짜로 이 가격이더군요.. 이게 뭘까.. ㅋㅋㅋ

 

알아보니, 중고로도 #희귀 #매물 이더군요, 물론 중고로 가끔 올라오고, 쌉니다. 하지만 물건이 없습니다 ㅜ

 

와...

 

그래서 저는 바로 일본에 있는 #지인 에게 중고로 구할수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매물이 많다고 합니다... 중고 가격은 한국이랑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이렇게 구매하는게 좋겠다 해서 부탁을 했습니다.

 

 

#기간 은 #10일 정도 걸렸습니다. 일본에서 중고로 구매해서 #택배 가 도착한 기간 +

한국으로 보내 온 기간 입니다.

얼마나 귀한거길래 이렇게 비싼가 하고 #택배 #포장 을 뜯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음... 이렇게 생겼네요...

 

혹시나.. 안되면 어쩌지 ? 하고 연결하는 순간!

 

바로 되었습니다.

 

#드라이버 를 미리 설치 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바로바로 #인식 을 하더라구요..

 

 

그동안 #마음고생 했던 시간들이 싹 잊혀지고 저는 바로 #광고 #작업 을 했습니다 ㅎ

 

그동안 어떻게 작업했냐구요?

 

#마우스 로 한땀한땀 찍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그것도 편합니다 ㅎㅎ

 

 

 

 

속시원한 작업을 마치고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여러분.. 건반 싸다고 막 사시지 마시고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이상, 바다건너온 미디인터페이스 구매 후기였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