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이번 맥북프로 M1 pro/ max 잘 나왔네요

WIXX 2021. 10. 29. 20:57
728x90
반응형

 

음악 작업에 있어서 컴퓨터 성능은 절대적으로 도움이 되죠.

 

이번에 나온 애플 맥북 프로 M1 pro 와 max 는 정말 사고싶은 물건입니다.

 

현재 제가 쓰고있는 16인치 맥북프로에 비해 2배 이상 차이 나는 성능이라고 보여집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가 쓰고있는 맥북은 위와 같은 사양입니다.

 

이동성때문에 맥북으로 왔는데요, 아주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저는 좀더 사용하다가 완전히 M1 시리즈가 정착 (서드파티 회사들의 호환성)

이 되고 더 좋은 사양이 나올때쯤 구매하게 될것같네요.

 

지금 사양도 충분히 작업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2015년식 맥북으로 프로툴로 전부다 작업하는 프로듀서도 봐왔으니, 어떻게 쓰냐가 중요하긴 한것같지만,

분명히 좋은 성능의 컴퓨터가 받쳐준다면 불편한 부분들이 많이 해소 될것이기 때문에 있으면 좋습니다.

 

위의 영상에서 M1 프로버전이 저정도인데 MAX 는 어느정도일까요. ㄷㄷ

 

이번에 구매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이상, 이번에 나오는 맥북프로 M1 프로버전의 리뷰 영상을 보면서 느낀점을 끄적여봤습니다.

 

 

 

 

#맥북 #맥북프로 #음악 #작업 #트랙 #성능 #씨피유 #cpu #트랙 #로직프로 #미디 #프로툴 #작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