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아폴로 X 오디오 인터페이스 MK3 구매 후기

WIXX 2022. 11. 4. 17:53
728x90
반응형

 

 

거의 10년전, 아폴로 트윈 MK1 (마크1, 1세대) 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아침, 그가 사망하였습니다.

 

그동안 고생많았다..

지금까지 매일매일 켜두고 한번도 고장 없이 잘 버텨주던 너였는데...

 

R.I.P

 

 

그리고 오늘 기어라운지에서 직접 수령해서 받아온 X !! MK3 입니다. (3세대)

 

게다가! 타이밍도 좋게, 이번달 프로모션에 들어가서 할인과 함께 비싼 플러그인들을 무료로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살까말까 고민했던 녀석들인데.. 너무 좋네요

 

이제 CL1B 만 있으면 더이상 바랄게 없을것같습니다. 그나저나 CL1B 는 스파크에 들어가려나...

 

 

 

스파크는 정말 잘쓰고있습니다. 외부에서 작업할때 굳이 하드웨어 UAD를 연결할 필요가 없이 컴퓨터 CPU로만 구동 가능하죠.

 

하... 든든합니다.

 

 

위 사진은 스파크로 사용가능한 플러그인들입니다.

이번에 구입하게되면서, 1176, Pultec EQ, 리버브 이렇게 들어갔네요. 나머지는 구매 해놓았던겁니다.

(A800 언제 있었지? ㅎㅎ 리셋됐네 ㅎㅎ이건 데모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받은 플러그인입니다. 와... 댕이득!

맥 스튜디오와 호환도 아주아주 잘됩니다.

 

이제 열심히 또 벌어야겠네요!!

 

 

 

이상 UAD 이번 프로모션 정보와함께 구매 후기입니다.

 

 

 

 

 

#아폴로 #오디오 #인터페이스 #미디 #녹음 #보컬 #마이크 #플러그인 #유니버셜 #오디오 #구매 #후기 #트윈 #x #미디레슨 #줌 #녹화레슨 #강좌 #강의 #개인레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