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스네어 드럼의 리얼함과 다루기 쉬운 무료 가상악기

WIXX 2022. 10. 28. 14: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윅스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 발견한 무료! 가상악기중에 스네어 악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밴드 하시는분들은 스네어에 대한 고민을 정말 많이 하실겁니다.

 

스네어 톤이 약간이라도 이상하면 전체적인 음악이 산으로 가는 느낌이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저는 리얼 드럼은 슈페리어 드럼을 주로 사용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직접 커스텀한 프리셋들이 몇개 있긴한데요,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무료인데다가! 스네어 소리가 무궁무진하게 많게 표현할수있고, 심지어 빈티지 색채감이 입혀있어서 크게 만질 필요가 없는 다루기 쉬운 플러그인(악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거이거 물건입니다. 유료로 바뀌어도 구매하는사람이 많을것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주로 레이어링할때 많이 쓸것같습니다.

 

 

자, 바로 들어가보죠!

https://purafied.com/products/liquid-death-snare

Purafied Liquid Death™ Snare

이겁니다.

 

원래 5만5천원하던건데 무료로 되어있습니다.

얼른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WHnhCZw4ixg&list=TLGGqq9jOIKtKTUyODEwMjAyMg&t=128s&ab_channel=Purafied

 

 

이 회사의 컴프레서 플러그인 제품이 요즘 해외에서 반응이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사운드가 나쁘지 않습니다.

 

 

필요하시다면 할인중이니 구매해보세요!

저는 이미 플러그인이 많이 있어서 ㅎㅎㅎ

 

가성비 괜찮은 제품인건 확실한것같네요.

 

aax 도 지원하니 로직, 에이블톤, 프로툴 어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법 :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세요.

샘플폴더를 지정하는 창이 뜨는데요, 첨부파일에서 샘플파일을 외장하드나 라이브러리용 폴더로 이동시키세요.

그리고 그 폴더로 지정하세요.

DAW 에서 실행하면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끝입니다.

 

프리셋을 바꿔가면서 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리고 톤 조정, 피치조정을 통해서 좋은 소리를 찾아보세요!

 

 

이상, 무료 가상악기, 스네어에 대한 악기를 소개해봤습니다.

 

스네어 톤에대해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 플러그인으로 스네어 톤의 고민에서 어느정도 헤어나올수 있을것같습니다.

 

 

 

#스네어 #톤 #고민 #이큐 #컴프레서 #슈페리어 #드럼 #믹싱 #가상악기 #무료 #추천 #프로툴 #로직 #에이블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