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리뷰 (Review)

로직프로 미디 레슨 - 미국 CSULA , 영국 Goldsmiths 합격소식

WIXX 2022. 8. 26. 13:25
728x90
반응형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네요~

쌤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미국 #CSULA#입학 했어요 ㅎㅎ

어제부터 #학기 시작해서 #LA 에 와있습니다.

#영국 #Goldsmiths#합격 했구요!!!

감사인사 드리고 뵙고왔어야했는데 준비한다고 정신이 없었네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많이 성장했어요 :)

#레슨 생이 잘 되어서 #연락 이 오면 너무 뿌듯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강사 도 하고 #프로듀서#활동 하고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등등

바쁜 시간속에 지칠때쯤 이런 연락이 오면 저도 다시 #화이팅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좋은 #인연 으로 시작해, 많은 #우여곡절 도 겪고, 최대한 제대로 #음악#이해 하고, #컴퓨터 음악으로, #미디 음악으로 #퀄리티 를 뽑아내고,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힘쓰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저는 더 열심히 하라고 할 뿐입니다.

레슨문의 : 카카오톡 jwix

728x90
반응형